라면먹으러 왔습니다. Seirock-ya in nu sentral
안녕하세요 라이언입니다.
오늘은 쿠알라톡 회원님의 추천이 있었던 라면집에 함 와봤습니다. nu sentral 쇼핑몰 5층, 극장과 같은 층에 있습니다.


toripaitab extream으로 주문했습니다. 면추가는 안했는데 일반 성인 남성분이면 면추가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일반으로 먹고.. 배고파서 바나나 2개 더 먹었습니다.


저는…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렵니다… 신라면이 생각나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느끼하기도 하고..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