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시리얼 먹을 때 우유 많이 vs 적게

작성자 설거지맨
작성일 2026-06-24 06:32:36
조회수 2
찜수
홈으로 목록

시리얼을 먹는 목적은 간단히 배를 채우기 위함일까요, 맛있는 간식을 먹기 위함일까요?

저는 시리얼을 맛으로 먹습니다.

맛으로 먹는데 배가 차버리면 안되죠.

그런데 우유를 많이 마시면 배가 차요.

그러므로 저는 시리얼이 우유에 다 잠기기 직전까지만, 적게 붓습니다.

그럼 바삭함도 살아있고, 갈증도 생기지 않는 완벽한 간식이 되거든요

 

여러분의 의견도 댓글에 남겨주세요

투표
시리얼 우유 많이 vs 적게
총 참여자 2명
로그인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