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 시리얼 먹을 때 우유 많이 vs 적게
시리얼을 먹는 목적은 간단히 배를 채우기 위함일까요, 맛있는 간식을 먹기 위함일까요?
저는 시리얼을 맛으로 먹습니다.
맛으로 먹는데 배가 차버리면 안되죠.
그런데 우유를 많이 마시면 배가 차요.
그러므로 저는 시리얼이 우유에 다 잠기기 직전까지만, 적게 붓습니다.
그럼 바삭함도 살아있고, 갈증도 생기지 않는 완벽한 간식이 되거든요
여러분의 의견도 댓글에 남겨주세요
투표
시리얼 우유 많이 vs 적게
총 참여자 2명
로그인 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댓글